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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년 지정기탁사업[도서, 벽지지역학교 정보통신기술(ICT) 교육환경 개선 지원사업]수행기관 선정안내 본문

사회복지공모사업

2014년 지정기탁사업[도서, 벽지지역학교 정보통신기술(ICT) 교육환경 개선 지원사업]수행기관 선정안내

한국사회복지사협회 2014. 6. 30. 11:0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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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년 지정기탁사업[도서, 벽지지역학교 정보통신기술(ICT) 교육환경 개선 지원사업]수행기관 선정안내


2014년 지정기탁사업[도서,벽지지역학교 정보통신기술(ICT) 교육환경 개선 지원사업]수행기관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모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
 -> 아래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신 후 온라인 배분신청 사이트(http://proposal.chest.or.kr)를 통해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 

이 사업은   임직원들의 이웃사랑 성금으로

 가 지원합니다.


http://welfare24.net/ab-3148-444

 

 

1.사업개요

사업의 필요성

* 도시와의 정보격차 심각에 따른 도서?벽지 아동?청소년 대상

   IT 교육의 필요성 대두

  - 농어민의 정보화수준은 일반 국민은 물론이고 저소득층, 탈북자,결혼이민자 보다 낮음(한국정보화진흥원, ‘2013년 정보격차실태조사’).

  - 특히,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정보통신기술을 접하기 어려운 도서 ,벽지 지역 아동,청소년들의 경우 창의력을 발휘하고 학습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의 조성이 더욱 필요함.

사업방향

- 지리,경제,문화,사회적 혜택으로부터 소외된 도서 ? 벽지 아동청소년의

   정보통신기술 교육환경 개선 지원

신청자격

- 사회복지사업, 사회복지활동을 행하는 비영리 법인·기관·단체 및 시설

*   관련기관 및 사업수행기관들 간의 컨소시엄 사업 신청 가능

주요 

사업내용

*  학교내 정보통신기술(ICT)활용 공간 구축 및 교육 프로그램

 - 새로운 콘텐츠 도입을 통한 전문교육으로 ICT활용능력 향상 및 교육 강화

  - ICT 공간제공을 통해 정보 및 문화 접근성 확보

* 구축된 공간을 활용하여 지역주민들에게 문화 및 ICT 교육프로그램 제공 등

사업예산

총 10억원

- 기관별 신청한도 5억원 이내 (사업비, 인건비, 관리운영비)

(*  최종 지원금액은 심사과정 및 사업조정을 통해 최초 신청금액과 달라질수 있음)

-사업비는 전체 예산의 70% 이상 책정

사업기간

2년(2014. 9. 1 ~ 2016. 8. 31)

* 사업 평가를 통해 사업시행 중 지원중단 및 사업을 종결할 수 있음.

공모기간

2014. 6. 27(금) ~ 7. 14(월) 18:00 까지

*온라인배분신청시스템이 18:00 자동 마감 되므로 시간엄수

진행과정

사업신청 -> 심사 및 선정 -> 사업조정(조정사업계획서 제출) ->계약체결

-> 배분금(1차) 지원 -> 중간(현장)점검 및 배분금(2차) 지원 -> 결과보고

심사방법

- 심사과정 : 서류심사, 면접심사, 현장심사(필요시)

- 심사기준 : 사업수행능력, 유사사업 수행실적, 사업의 필요성, 효과적 수행방법의 제시 여부, 사업종결 이후의 자구책, 예산편성의 적절성 및 합리성, 사업을 위한 인력확보의 적정성 등

- 심사일정 : 2014. 7 ~ 8월 중

향후일정

구분

일정 

비고

사업 심사

2014. 7월 중순 ~ 8월 초

 

선정?발표 / 사업조정

2014. 8월 중순

 

사업계약 및 배분금 지원

2014. 9월

1차 배분금 지원

 

 

 

2. 제출서류(온라인 등록용 서류)
  - 아래 (1)~(3)에 해당하는 서류 일체를 압축파일 형태(ZIP 등)의 하나의 파일로 만들어, 온라인배분신청 시스템(http://proposal.chest.or.kr)의‘첨부파일’란에 등록 해 주십시오.

* 압축파일(ZIP 등)은 10MB를 초과하면 시스템에 첨부되지 않습니다.

제출서류

(1) 배분신청서 한글문서(hwp) 파일

* 파일명[2014년_도시,벽지지역학교 ICT 교육환경 개선_기관명]으로 첨부

(2)운영법인이 있는 경우

-법인등기부등본(분사무소 포함) 복사본 파일

  (-> 발급일로부터 3개월내, 시설신고기록 포함)

-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 복사본 파일

  (-> 필요시 시설신고증을 제출받을 수 있음.)

(3) 운영법인이 없는 경우

- 시설신고증 복사본 파일

-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 복사본 파일

 

 - 구비서류 누락 시 부적격 처리되어 심사에서 제외됩니다.

 - 신청한 서류는 취소되지 않습니다. 


3. 제출시 유의사항

  - 제출서류의 우편발송 및 방문접수는 불가합니다.

  - 온라인배분신청은 마감일 정시(2014. 7. 14. 18:00)에 자동마감 되며, 마감시간 이후는 수정이

     불가하오니 시간준수를 부탁드립니다.

  - 접수 마감일 오후에는 온라인 접속량이 많아 시스템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수도 있으니 등록을 서둘러

     주시기 바랍니다.


4. 참고사항

  - 심사 후 사업계획과 예산을 조정하여 지원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조정된  사업계획과 예산을 반영한

    조정사업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.

 

 - 신청서상의 기재내용은 사실에 근거해야 합니다.

   * 신청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배분취소 및 지원 중단 등의 제재조치를

     받을 수 있음.

  - 심사 후 선정대상기관이 없으면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  - 심사과정에서 추가자료 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

    않습니다.

  

5. 문의


  사회복지공동모금회(중앙회) 기업사회공헌본부 김태희 대리

     (tel : 02-6262-3152 / e-mail : lao33@chest.or.kr)

  사회복지공동모금회(중앙회) 기업사회공헌본부 강진아 담당

     (tel : 02-6262-3048 / e-mail : boogiekids@chest.or.kr)


붙임 1. 배분신청서 양식 1부

      2. 배분신청서 작성가이드 1부

      3. 예산편성 기준표 1부

      4. 온라인배분신청 매뉴얼 1부

 -> 온라인배분신청 시스템(http://proposal.chest.or.kr)에서 다운로드







붙임1._2014년_도서벽지지역학교_ict_교육환경_개선지원사업_공고문6a.hwp


붙임2._홈페이지_붙임_파일(배분신청서등).zip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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