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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여송사회복지재단] 제19차 여름방학 독서캠프 공모사업 공고 본문

사회복지공모사업

[여송사회복지재단] 제19차 여름방학 독서캠프 공모사업 공고

한국사회복지사협회 2018. 5. 1. 06:0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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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여송사회복지재단] 제19차 여름방학 독서캠프 공모사업 공고


[신청방법 및 상세내용] 제19차 여름방학 독서캠프 공모사업 공고


여송사회복지재단에서는 전국 아동복지 관련 시설 및 기관을 대상으로 올바른 독서문화를 형성하고,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하여 <제19차 여름방학 독서캠프 공모사업> 을 실시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. 1. 공모주제 - 아동 독서캠프 프로그램 2. 지원규모 - 1개소당 200만원 (총 20~25개소 지원 예정) 3. 신청대상 - 전국 17개 시도 아동복지 관련 시설 및 기관, 학교 등 ※ 사회복지관, 지역아동센터, 그룹홈, 아동보육시설 / 장애인복지관 및 시설 가능 4. 캠프 실시 기간 - 2018년 7월 23일(월) ~ 8월 31일(금) 기간 내에 신청기관이 선택한 날짜에 실시 5. 신청기간 및 방법 - 신청기간 : 2018. 4. 30(월) ~ 5. 25(금) 24:00까지 - 신청방법 : 홈페이지 접수 본 재단 홈페이지→ 기관회원가입 → 지원신청 → 독서캠프 → 사업계획서 다운로드 → 작성 후, 사업계획서 업로드 (파일제목: 기관명) **사업계획서는 첨부파일에도 있음 6. 제출서류 - 지원신청서, 사업계획서, 기관현황 (양식 변경 불가 / 칸 조절 가능) ※ 반드시 정해진 양식에 맞춰 제출하여야 함 ※ 제출서류 외에 다른 서류는 받지 않음 (사업자등록증, 설립허가증 등) ※ 기관 연합으로 신청 할 경우, 지원신청서는 대표 기관으로 작성하되 기관현황은 모두 작성 7. 심사 결과 발표 - 발 표 : 2018. 6. 18(월) 13:00 이후 - 방 법 : 본 재단 홈페이지<공지사항>에 공지 8. 지원금 지급 - 2018. 6. 25(월) 지원금 전액 지급 (선정기관 명의계좌로 온라인 입금) ※ 선정기관 명의 통장사본을 6월 18일(월)~21일(목)까지 제출하여야 함 9. 사업평가 및 정산 - 2018. 9. 14(금)까지 사업결과 및 정산보고서 제출 ※ 결과보고 양식은 추후 공지 10. 유의사항 - 계획서 작성 시, 유의사항 및 예산 편성 기준표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작성바랍니다. **홈페이지 내 첨부파일 확인** - 기관 자체적으로 책을 활용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실시합니다. -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선정된 기관은 지원 취소 및 환수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. - 예산계획은 지원금액 200만원에 맞춰 작성바랍니다. - 본 재단 사업을 지원받은 적이 있는 경우에도 중복지원 가능합니다. - 사업목적과 직접 관련이 없는 비용 및 간접비용 초과금액은 전액 자부담입니다. - 공모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 및 기타 문의사항은 재단 사무국으로 문의바랍니다. 독서캠프 담당자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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