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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B금융그룹과 함께하는 지역아동센터 급식 환경개선 사업 신청안내(부스러기사랑나눔회) 본문
KB금융그룹과 함께하는 지역아동센터 급식 환경개선 사업 신청안내(부스러기사랑나눔회)
KB금융그룹과 함께하는 지역아동센터 급식 환경개선 사업 안내문.hwp
해당글 : http://welfare24.net/ab-3148-63
1. 사업 목적 및 목표
(1) 목적
가정을 대신해서 아동, 청소년을 돌보는 지역아동센터의 열악한 급식환경을 개선하여 아동, 청소년의 생존권을 보장함.
(2) 목표
① 30개 지역아동센터 급식환경 공사를 진행하여 낙후된 조리 및 급식 공간 시설을 개선함.
② 안전하고 위생적인 급식을 제공하도록 하며, 식생활을 관리하도록 함.
2. 사업개요
⑴ 사업내용 : KB금융그룹과 함께하는 지역아동센터 급식 환경개선 사업
⑵ 지원대상 센터수 : 30개소
※ 급식 환경개선과 기자재 지원사업을 모두 신청할 수 있으며, 공사내용 및 지원사업비가 조정 될 수 있음.
⑶ 참가 대상 : 전국(경기지역 제외)에 소재한 지역아동센터
(4) 지원내용
① 주방 환경 개보수
• 벽면 및 바닥 타일 교체 또는 타일 시공, 천정보수(조명 등)
• 쾌적한 환경을 위한 팬 설치 • 배식구 설치 • 배관 및 배수 시설
• 전기배선, 가스 등 안전을 위한 기본 시설
• 타공간으로부터 주방을 최대한 분리할 수 있는 기본 시설
• 그 외 조리 공간 및 아동 급식공간 환경개선(쾌적하고 산뜻한 분위기, 위생과 청결)
※ 위의 내용을 일괄 지원하는 것은 아니며 센터의 형편과 전체 사업비 내에서 조정될 수 있습니다.
② 주방 기자재 지원
• 주방 냉장고, 김치냉장고, 컵소독기, 식판세트 등 안전한 급식을 위해 필요한 기자재 구입
• 싱크대 등의 노후 된 조리실 기본시설 교체(상단장, 하단장)
※ 위의 내용을 일괄 지원하는 것은 아니며 센터의 형편과 전체 사업비 내에서 조정될 수 있습니다.
3. 사업신청방법
⑴ 신청서 접수기간 : ~ 2월 21일(금) ※2월 21일 우편 도착분까지 유효
⑵ 신청자격
① 최근 3년 이내 주방시설 개보수 및 주방 기자재 지원이 없는 지역아동센터
② 사업 선정 이후 3년 이상 공간을 유지할 수 있는 지역아동센터
※ 미신고 시설 포함, 정부지원 여부에 상관없이 모두 신청 가능
⑶ 제출서류
① 사업신청서(별도양식 첨부) 4부
② 자체 소유일 경우 : 건축물 대장 4부(도면 포함)
③ 무상 또는 유상 임대일 경우 : 건축물 대장(도면 포함), 임대차계약서(무상임대의 경우 시설사용 승낙서), 장소 사용 및 시설개보수동의서(별도양식 첨부) 각 4부
④ 사업참가동의서(별도양식 첨부) : 시공 전 사업내용 및 절차에 대한 이해와 시공후의 평가서 작성에 대한 동의
⑤ 기자재 신청일 경우 : 물품구입 견적서 4부
⑷ 사업 신청시 고려사항
① 주관단체는 양질의 표준화된 시설을 제공하고 추후 발생하는 시설하자보수 서비스를 원활하게 하기 위해 전국단위의 시공업체를 선정함. 따라서 개별 지역아동센터에서 개별적으로 시공업체를 선정하실 수 없음.
② 개․보수 비용을 현금으로 지급하지 않음.
③ 보수시 발생하는 인․허가 사항에 대해서는 비용 및 절차는 개별 센터에서 진행하고 책임지셔야 하며, 건물 신축 및 개축에 필요한 인․허가는 센터 또는 운영주체 소관사항으로 인․허가 없는 경우 사업에 참여하실 수 없음.
④ 시설 개보수는 서류심사 또는 현장방문 심사가 이루어진 장소에 대해서만 가능함. 따라서 신청서류나 방문한 현장이 개보수 대상 현장과 다를 경우 사업에 참여하실 수 없음.
⑤ 사업 참가가 결정되어 시설개보수를 한 경우 결과보고서(양식 제공)를 제출하셔야 함.
⑸ 신청서류 제출방법 및 접수처
① 제출방법 : 우편 접수(※접수마감일(2014. 2. 21(금) 도착분에 한하여 접수됨)
② 제 출 처 :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-60 한통빌딩 10층(140-879)
부스러기사랑나눔회 나눔사업부 KB금융그룹 급식환경개선사업 담당자 앞
4. 심사방법
(1) 선정기준 : 신청자격의 적합성, 급식환경개선 필요성 및 기대효과, 시설 운영 역량 등
(2) 심사과정 : 1차 적격여부 → 2차 서류심사 → 3차 현장심사 → 전문가 심사
5. 진행일정
(1) 공모 및 접수 : ~ 2월 21일(금)
(2) 서류 심사 : ~3월 7일(금)
(3) 현장 심사 : ~3월 31일(월)
(4) 최종 선정 : ~4월 10일(목)
*진행경과에 따라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음. 공사진행 기간은 5월~7월(3개월간) 계획중.
6. 문의
나눔사업부 일반배분팀 팀장 민윤정(070-7164-7208)
간사 임재근(070-7164-7229)
7. 관련문서
(1) 사업신청서 양식
(2) 장소사용 및 시설개보수 동의서 양식
(3) 공사내용 및 절차에 관한 동의서양식. 끝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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