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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년 통합긴급지원사업 안내 (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) 본문

사회복지공모사업

2014년 통합긴급지원사업 안내 (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)

한국사회복지사협회 2014. 8. 17. 10:4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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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년 통합긴급지원사업 안내 (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)


2014년 통합긴급지원사업 및 필수서류 안내 기안문.hwp

2014년 통합긴급지원사업 및 필수서류 안내 붙임서류.hwp



1. 인천 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헌신하여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2. 우리협의회에서는 분산된 사회복지전달체계로 인해 발생하는 자원의 중복 및 누락 방지를 위해 민·관 협력 복지포털 <행복나눔 인천>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3. 이에 민간영역의 긴급지원사업을 통합하여 효과적인 복지사각지대 지원체계를 구축하고자 아래와 같이 2014년 통합긴급지원사업을 추진하오니 변경되는 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가. 사 업 명 : 2014년 통합긴급지원사업

나. 내 용 :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행복나눔인천 긴급지원사업 통합

※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접수불가

다. 관련근거 : 인천공모배분-2014-1252 「2014년도 긴급지원사업 지원 안내」

라. 지원대상 : 기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배분대상과 동일

마. 신청절차

1) 신청기관 : 기존 군·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긴급지원 담당자

구분

시·군·구 긴급지원 담당부서

주민센터

신청서 작성

가능

가능

신청서 제출

가능

불가

2) 제출경로 : happyincheon@welpia.or.kr

3) 필수서류(행복나눔인천 포털 공지사항 참조)

- 기안문(발신:군구청/수신:사회복지협의회)

- 통합긴급지원사업신청서

- 개인정보제공동의서

- 최저생계비 200%이하 증명서류(공적부조 대상자 증명서로 갈음할 수 있음)

*건강보험료 납입증명서,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등

- 재산합계 13,500,000이하 증명서류(공적부조 대상자 증명서로 갈음할 수 있음)

*세목별과세증명서(재산세납부증명서), 부채증명서, 무료임대확인서 등

4) 행복나눔인천 포털 대상자 등록 : www.happyincheon.or.kr <도움이필요한이웃>

5) 행복나눔인천 포털 대상자 지원내역 입력 : www.happyincheon.or.kr/admin <도움관리>

바. 지원결정

1) 선정 : 매주 수요일, 전주 월∼금까지 접수된 대상자 지원여부 결정

2) 공지 : 행복나눔인천 포털 <공지사항>

3) 지원 : 생계비, 재해재난복구비는 선정 후 일주일 이내(의료비는 퇴원 후




2014년 통합긴급지원사업 및 필수서류 안내 기안문.hwp


2014년 통합긴급지원사업 및 필수서류 안내 붙임서류.hwp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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