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 메뉴

한국사회복지데이터센터

위기 십대여성을 위한 무료진료소 '나는봄 진료' (위기청소년 무료진료소) 본문

사회복지공모사업

위기 십대여성을 위한 무료진료소 '나는봄 진료' (위기청소년 무료진료소)

한국사회복지사협회 2019. 9. 5. 09:30
반응형

위기 십대여성을 위한 무료진료소 '나는봄 진료' (위기청소년 무료진료소)


위기청소년을 위한 무료진료 안내 및 연계요청 공문.pdf

나는봄 무료진료 안내서.pdf

나는봄 리플렛.pdf


위기 십대여성(만13세~만19세) - 가출, 성폭력, 성매매, 경제적 어려움 등 위기상황에 있는 여성청소년 - 조손가정, 한부모가정, 중도입국, 다문화 여성청소년 - 청소년 양육 미혼모 - 그 외 다양한 성건강 위기에 있는 여성청소년


위기 십대여성을 위한 무료진료소 '나는봄 진료' (위기청소년 무료진료소)


반응형
Comments